본문 바로가기
하루5분.짧고 굵은 테크/#_.Marketing

2025년, 기술의 진화: 광고와 음악 트렌드의 새로운 시대

by t루핑_. 2025. 3. 28.

2025년에 접어들며, 우리는 기술이 우리의 일상과 소비 행동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를 깨닫고 있습니다. 특히, 혼자 사는 인구가 증가하고 개인의 소비 패턴이 변화함에 따라 브랜드들은 이제 더 개인적이고 감정적인 접근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브랜딩 전략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을 의미하며, 기술 혁신이 그 여정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2025년, 소비자 행동의 변화와 브랜드 이념의 필요성을 이해하는 것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 빅 테크 & 스타트업

미국 광고 수익 전망, 불확실한 글로벌 경제 속 하향 조정 (2 분 읽기)

미국 광고 수익 성장률 전망이 4.9%에서 4.3%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전통 미디어는 전체적으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되며, 스트리밍 TV 광고 수익은 14.3% 성장이 전망됩니다. 디지털 채널이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일 것입니다.

U.S. Advertising Forecast Cut Amid “Uncertain Times” in Global Economy

 

  • 전통 미디어는 전반적으로 감소, 특히 선형 TV는 5.9% 감소.
  • 디지털 채널이 광고 수익 성장을 이끌고 있음.
  • 브랜드는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을 채택하고 있음.

 

2025년 광고를 형성하는 음악 트렌드 (3 분 읽기)

Y2K의 향수, 클래식 작곡, 그리고 1950-1970년대의 빈티지 트랙이 광고 음악의 최신 트렌드입니다. 이러한 음악 스타일은 감정적인 반응을 유도하고 브랜드 연상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The top music trends shaping advertising in 2025

 

  • 감정적 반응을 유도하기 위한 음악 스타일의 변화.
  • 브랜드 연상도를 높이기 위한 의도적인 사운드트랙 사용.
  • 일반적인 음악 대신 개별 브랜드에 맞는 음악 선택.

 

🚀 과학 & 미래 기술

단독의 새로운 개념: 오늘날의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 (4 분 읽기)

혼자 생활하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브랜드의 소비 행동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독신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What Do Brands Need to Know About: The New Concept of Solitude in Today's World

 

  • 혼자 여행, 식사, 자기 관리 활동의 증가.
  • 브랜드가 소비자의 신규 수요에 적응할 필요성.
  • 작은 공간 해결책 또는 솔로 여행 패키지 제공.

 

💻 프로그래밍 및 데이터 과학

SaaS 가격 페이지 개선 방법 (13 분 읽기)

SaaS 가격 페이지는 가치 제안을 강조하는 방식으로 개선해야 하며, 고객의 이익을 강조하는 헤드라인과 함께 사용자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he conversion glow-up your SaaS pricing page is begging for

 

  • 고객의 이익을 강조하는 페이지 개선 필요성.
  • 사회적 증거를 통해 방문자를 유도하는 중요성.
  • 각 플랜에 따른 대상 고객 명시.

 

YouTube Shorts 조회수 변경 사항 (1 분 읽기)

YouTube Shorts의 조회수 계산 방식이 변경됩니다. 이제 모든 재생이 조회수로 카운트되며, 이 변경은 콘텐츠 제작자에게 더 나은 분석을 가능하게 합니다.

YouTube is changing how YouTube Shorts views are counted

 

  • YouTube Shorts 조회수를 모든 재생으로 변경.
  • 콘텐츠 제작자는 이 변경을 통해 reach 및 전략을 더 잘 평가할 수 있음.
  • 파트너 프로그램 자격은 “engaged views”에 여전히 기반.

 

🎁 잡다한 정보

브랜드 이념: 통합된 브랜드가 필요하다 (3 분 읽기)

브랜드 이념은 고객과의 정서적 연결을 통해 충성도와 방어를 유도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시장에서 독특한 입지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Brand Ideology: Why Your Brand Needs An Ideology To Stand Out

 

  • 정서적 연결을 통한 고객 충성도 구축.
  • 업계에서 독창적인 시각 제공이 중요.
  • 브랜드 이념을 통해 경쟁우위 획득 가능.

 

브랜드 성장과 광고의 통합 (8 분 읽기)

브랜드는 소비자가 제품에 신뢰를 가지도록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이는 제품 주도 성장에 기여합니다. 비즈니스의 브랜드와 성장 통합 사례를 살펴보겠습니다.

It's not brand vs. growth

 

  • 브랜드가 소비자 신뢰와 지출에 미치는 영향.
  • 성장 전략에서 브랜드 요소 통합의 필요성.
  • 성공적인 브랜드 사례를 통한 인사이트 제공.

 

⚡️ 빠른 링크

ChatGPT 모델 Cheat Sheet (1 분 읽기)

각 ChatGPT 모델이 수행할 수 있는 다양한 작업들에 대해 설명합니다.

ChatGPT Models Cheat Sheet

 

  • 각 모델의 기능과 사용법 설명.
  • 모델 선택시 고려 사항 정리.
  • 최신 정보와 리소스 제공.

 

인간이 쓴 단어의 프리미엄 가격 (2 분 읽기)

우리는 빠르게 인간이 쓴 콘텐츠가 프리미엄 제품으로 다시 성장할 것이라는 미래에 다가가고 있습니다.

We'll Soon Pay Premium for Human-Written Words

 

  • 콘텐츠의 기계적 생성과 인간의 작품 사이의 가치 차이.
  • 인간 작품에 대한 시장의 수요 증가.
  • 미래의 콘텐츠 제작 방향 탐구.

 

2025년, 기술의 발전이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전략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Marketing: 마케팅 핵심만 빠르게 잡아드립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세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간결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해 드리려 노력 하고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 성공적인 캠페인 사례, 실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 분석 / 실제 성공 사례 / 실무 중심의 팁 최신 기술과 소비자 행동의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마케팅에 필요한 정보는 #_.Marketing에서! 바쁜 하루 속에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마세요.

원문 : TLDR
category-bg-marketing.png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