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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Real의 광고 론칭과 2025년 마케팅 트렌드 너머

by t루핑_. 2025. 4. 12.

최근 BeReal이 미국 시장에서 광고를 론칭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단지 광고 플랫폼의 등장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사용자 경험과 수익 모델에 대한 새로운 접근법을 시사합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혁신이 마케팅 분야에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빅 테크 & 스타트업의 변화

BeReal, 광고로 수익 모델 다변화를 꾀하다

BeReal은 최근 4천만 명의 월 사용자 기반을 가진 미국에서 광고를 론칭합니다. 광고는 사용자와 브랜드 모두에게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또한, 유저의 참여와 광고의 효율성을 동시에 추구하면서, 활성 사용자 수가 감소한 시점에서 효율적인 수익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BeReal, 광고로 수익 모델 다변화를 꾀하다

 

  • BeReal은 Voodoo에 인수된 뒤 광고를 론칭하여 수익 모델을 다변화합니다.
  • 광고를 통해 사용자와 브랜드의 새로운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 그러나 사용자 다운로드 수는 급감하여 유의해야 합니다.

 

🔍 기술과 트렌드를 사로잡다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타겟 오디언스를 찾는 법

마케팅에서 청중을 명확히 아는 것은 필수입니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을 찾아보세요. SparkToro와 Google Trends와 같은 도구들을 활용해 사용자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세그멘테이션의 기초를 다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 데이터를 활용해 타겟 오디언스를 찾는 법

 

  • 내부 데이터와 사용자 인터뷰를 분석하세요.
  • 테스트 캠페인을 통해 가설을 검증하고 조정하세요.
  • 세분화된 데이터를 통해 효과적인 표적 광고를 진행하세요.

 

🛠️ AI와 데이터 과학의 미래

AI 세그멘테이션으로 이메일 퍼스널라이즈하기

지난 몇 년간 AI는 마케팅 전략에서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설문조사 결과를 결합하여 맞춤형 이메일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각 세그먼트에 맞춘 맞춤형 메시징입니다. AI 세그멘테이션으로 이메일 퍼스널라이즈하기

 

  • 고객 프로필을 상세히 설정하고 AI를 통해 행동 패턴을 분석하세요.
  • 모듈식 이메일 템플릿을 활용하여 각 세그먼트에 적합한 메시지를 전송하세요.
  • 변형 테스트를 통해 어떤 메시지가 효과적인지를 파악합니다.

 

BeReal의 광고 론칭과 AI 활용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재, 마케팅 전략의 변화는 필수적입니다.

여러분은 BeReal과 같은 플랫폼의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가요?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은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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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세계에서 필요한 정보를 간결하고 효과적으로 제공해 드리려 노력 하고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 성공적인 캠페인 사례, 실무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신 트렌드 분석 / 실제 성공 사례 / 실무 중심의 팁 최신 기술과 소비자 행동의 변화에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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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 : TLD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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